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해보자!

[다이어트]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 나도 한번 해볼까?

by 행복한 부자입니다. 2022. 7. 17.
반응형

1. 전효성의 다이어트

전효성 다이어트

※ 전효성 몸매의 비결은 식판에 있다!

전효성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삼시세끼를 바나나1개, 달걀2개, 두유 1개만 섭취하면서 관리를 했다고 한다.

전효성은 요요현상을 겪으면서 여러가지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다 다이어트는 결국 식단을 조절해야만 한다는 것을 깨닫고 건강한 음식을 만들어 섭취하면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한다.

 

★ 전효성은 식판을 사용해 음식 양를 조절하여 다이어트를 한다.

- 식판에 채소위주의 식단을 즐기는 전효성은 샐리드를 즐겨 먹는데 샐러드를 한꺼번에 섞어먹기 보다 식판에 조금씩 나눠서 따로 담아 먹는다.

 

2. 산다라박의 다이어트

산다라박 다이어트

※ 산다라박의 몸매 비결은 공복운동?

한번도 다이어트를 해본적이 없는 가녀린 몸매를 가진 산다라박이 복근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빵 하나를 며칠을 나눠먹는 소식좌로도 유명하다. 현재 몸무게는 40~41kg을 유지하고 있다.하지만 놀라운 복근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 산다라박도 자신의 명품 복근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를 통한 노력이 필요했기에 공복에서 PT를 하고 잠자리 들기 전에 복근 운동을 400개씩하며 유산소 운동을 1시간씩 하고 있다. 산다라박은 힙업 밴드를 이용해 스쿼트와 런지등 하체 운동으로 명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3. 소이현의 다이어트

소이현 다이어트

※ 소이현의 몸매 비결은 간식 금지! 군것질 금지!

출산 후 완벽한 몸매로 돌아온 소이현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아이를 가졌을때 27kg 살이 쪘다는 소이현은 공복에 따뜻한 물과 유산균을 먹었다고 한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자주 마시며 미역과 두부로 출산 후 다이어트를 했다고 한다. 출산후 미역국에 밥 대신 두부를 말아먹다는 소이현!  부단한 노력으로 다시 출산 전 완벽 몸매로 돌아왔다.

 

★ 남편인 인교진은 소이현이 빵이나 과자 같은 군것질 거리를 먹는 것을 한번도 본 적이 없다고 한다. 소이현은 자신만의 건강한 식단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음식에는 간을 최소화하고 반식욕을 즐기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행하고 있다.

소이현은 음식을 남기고 간식으로 디저트를 먹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다며 차라리 밥을 더 먹으라며 군것질은 다이어트에 적임을 강조했다.

 

4. 서현진의 다이어트

서현진 다이어트

※ 서현진의 몸매 비결은 1일 1식으로 가즈아~~

왜 오수제인가로 컴백한 서현진은 현재 45kg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 극중 까다롭고 예민한 변호사 역을 맡았다. 그리고 영화 카시오페아에서 서현진은  알츠하이머 병을 가진 환자 역할을 맡아 다이어트를 했다. 서현진은 식샤를 합시다에서 공개한 비결로 1일 1식 다이어트를 해왔다. 

 

★ 1일 1식 다이어트를 고수 해온 서현진은 왜 오수제인가에서 더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로 돌아왔다. 서현진은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는 다이어트 중 1일 1식만한 효과가 없다고 한다. 자신이 먹고 싶은 시간에  하루 한끼 식사를 하고 그 외에 시간에는 공복감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고 한다. 그리고 1일 1식외에도 틈틈히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도 병행해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5. 장나라의 다이어트

장나라 다이어트

※ 장나라의 몸매 비결은 우유 다이어트?

올해 42살이라는 장나라는 어마무시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6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오랜기간 동안 42kg을 유지하고 있는 장나라는 드라마의 역할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던 중 우유 다이어트를 선택했다.

 

★ 장나라는 아침에 우유 한잔과 샐러드 그리고 점심은 우유 한잔과 일반식 1/2, 저녁은 우유 한 잔과 닭가슴살과 샐러드를 먹는다.  장나라가 하고 있는 우유 다이어트는 밥 먹기 전에 우유를 한잔 마시거나 밥을 먹는 중에 우유를 먹으면 우유 속의 칼슘과 공액리놀레산, 유청 단백질이 지방감소 및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우유는 저지방 우유를 마시고 두유를 대체하여 마시기도 한다.

 

- 여름만 되면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마음에 바로 헬스장으로 달려가기 일쑤이다. 하지만 작심삼일로 결국 다이어트를 실패하고 만다. 우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찾아 실행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어떤 다이어트를 하든 운동이 병행되면 좋다고 하니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운동과 병행하면 좋을 것 같다. 저 중에 하나만 잘 해도 이번 여름에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나도 할수 있다!!>

1. 식판으로 음식양을 조절해 보자!

2. 밥 먹기전 힘들어도 조금이라도 공복 운동!

3. 절대 군것질 금지! 야식 금지!!!

4. 1일 1식은 좀 생각을...^^

5. 어릴적 먹어 보고 입에 대지도 않던 우유를 마셔보자!!

반응형

댓글